상품후기
시계처럼 사용중
김영*
2026.05.08
조회수 10,186
책상 위에 그냥 시계처럼 두고 사용 중인데 디자인이 자연스러워서 전혀 티가 안 납니다. 와이파이 연결해두니 휴대폰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편했고 화질도 선명한 편이라 만족했어요. 특히 밤에도 적외선 기능 덕분에 화면 확인이 가능해서 좋았고, 전원 연결해두면 오래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네요. 조작도 간단해서 설치 어렵지 않았습니다.
총 댓글 0
추천 : 0
추천하기
별점
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
|---|---|---|---|
| 2 | 시계처럼 사용중 | 김영* | 2026.05.08 |
| 1 | RE : 시계처럼 사용중 | 리얼캠 | 2026.05.11 |
| 번호 | 제목 | 날짜 | 작성자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|
DM-SM10 공지입니다. | 2022.04.06 | 리얼* | 32562 |



















카카오톡상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