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구매했어요
주상*
2026.05.08
조회수 9,468
회의 메모할 때 가슴 주머니에 꽂아두고 사용해봤는데 볼펜처럼 보여서 전혀 티가 안 나더라고요. QHD 화질이라 컴퓨터로 확인했을 때 글자나 주변 화면도 생각보다 선명하게 찍혀 만족했습니다. 영상도 끊김 없이 부드럽고 배터리도 한 번 충전으로 외출 동안 충분히 사용 가능했어요. 디자인이 무광 블랙이라 싸보이지 않고 실제 볼펜처럼 자연스러워서 잘 쓰고 있습니다.
총 댓글 0
추천 : 0
추천하기
별점
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
|---|---|---|---|
| 2 | 구매했어요 | 주상* | 2026.05.08 |
| 1 | RE : 구매했어요 | 리얼캠 | 2026.05.11 |
| 번호 | 제목 | 날짜 | 작성자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|
DM-SM10 공지입니다. | 2022.04.06 | 리얼* | 32564 |



















카카오톡상담